사생아? 성동일의 충격 고백~ :: 따랑로미Story !DOCTYPE html> insert_pixel_code_here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서 담담하게 사생아로 태어났다고 고백했다.

10년간 이름도 없었다고 한다.

결혼식도 못 한채 살아 왔다고...

자신의 인생작을 묻는다면 '집사람을 만난 것이다'라고 한다.

사생아로 태어나 지금까지 집사람과 결혼식도 못하고 애 셋을 낳고

살지만 가장 행복할 때는 아이들이 ' 아빠 피자 먹고 싶어'할 때 가격

생각 안 하고 먹어'할 때다.

'그때 내가 왜 일을 해야 하는지 알겠다'라고 한다.

성동일은 내 인생작은 망하고 흥한 것 상관없이 내가 한 모든 작품이라고...

 

 

 

 

무릎팍도사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데 ' 부모에게 나는 원치 않는 아이었다'

고 한다.

성동일은 8살 터울의 누나 손에서 자랐다고 고백했다.

호적이 없어서 학교를 못 들어가다 초등학교 3학년 때 학교 문제로 어머니가

내 호적 문제로 아버지께 합치자고 한 것이라고 한다.

 

'나를 원망한 아버지께서는 나를 많이 미워하셨다.

아버지를 만난 다음 날부터 맞았다. 보다 못해 동네 사람들이 피신시키기도

했다'며 어린 시절 꿈이 '남들처럼 훌륭한 사람이 되고 싶다'가 아니라 ' 빨리

나이들어서 나가 살고 싶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집을 떠난 그는 '아버지가 미워 20년 동안 얼굴도 보지 않고 살다가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소리를 듣고도 잘례식장에도 가지 않았다'며 참회의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마음이 아프면서도 참 대단하신 분 중의 한분이라는 생각이다.

응원하는 이유는 따로 있는게 아닌 것 같다.

 

 

 

 

"나는 기술자다. 라이브 종영 후 바로 미스 함무라비 촬영에 들어가니까 성동일은

쉬지도 않는다는 이야기를 하는데, 쉬면 안 됩니다. 일단은 달려보는 게 맞지 않나

싶다고"고 연기 열정을 내어보였다.

 

성동일과 권상우가 주연을 맡은 영화 '탐정:리턴즈'는 역대급 미제 사건을 해결한

추리 콤비, 셜록 마니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광역수사대 형사 노태수(

성동일)에 대한민국 최초 탐정사무소를 개업하고 전직 사이버 수사대 에이스 '여치'

까지 ...

탐정으로서의 첫발을 내딛는 내용을 담고 있다

코믹범죄추리극으로 6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성동일 :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 1967년 4월 27일

신체 177cm 738kg

가족 배우자 박경혜 아들, 성준, 딸 성빈, 딸 성율

학력 유한대학 기계설계학

데뷔 1991년 SBS 1기 공채 탤런트

 

 

팬들 앞에서 아프고 숨기고 싶은 이야기를 허심탄회한 이야기로

인스타그램 등에서 뜨거운 감자로 부상했다.

팬들의 응원들 역시 봇물을 이루고 있다고 한다.

 

원동력인 가족과 함께 국민배우로서 앞으로도 더 행복하고 좋은 작품으로

만나길 바란다.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