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류쇼핑몰 '독보남'으로 굿 :: 따랑로미Story !DOCTYPE html> insert_pixel_code_here

 

남성의류쇼핑몰로 뜨고 있는 '독보남'

 

여름철 휴가도 다가오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곳 없을까?

사이즈도 마땅치 않은데 걱정하고 있다면 바로 이곳을 찾아 보세요.

 

종류도 정말 다양하네요.

BIG바지, 가성비바지, 허벅돼바지, 슬림남바지, 트랜드바지, 반바지, 슬랙스,

청바지, 면바지, 밴딩/조거, 카모/카고, 기모바지, 세일상품, 아우터, 상의, 셔

츠, 악세사리, 신발, 빅아우터, 빅상의, 빅셔츠 종류별로 다양해서 따로 여러

군데 갈 필요없이 한 곳에서 다 장만해도 되겠어요.

 

체격이 좀 크면 사고 싶어도 마땅치 않은데 다행이죠?

똥똥한 내 남친.신랑을 위한 빅사이즈도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더운 여름에 쇼핑하러 가는 것도 정말 힘든데 온라인으로 한번에 해결이

가능합니다.

 

 

빅사이즈남자전문쇼핑몰 독보남

 

 

요즘은 맞벌이 부부들이 많아서 바쁜 시간 내어 쇼핑하러 갈 짬도 없어요.

사이즈별로 준비되어 있고 트렌디한 의류별로 다양해서 온라인 쇼핑으로

다 장만이 가능하네요.

 

어머나 벨트에 양말도 있네요~

 

이제는 120시대라 해서 투잡으로 짬도 없는 세대들을 위한 안성맞춤 공간!

없는거 빼고 다 있다니 쇼핑하는 것 귀찮아 하는 신랑을 위해 딱이네요.

 

허벅지가 유난히 굵어 바지 태가 나지 않는 분들을 위한

허벅돼바지로 체형커버도 되는 바지도 있군요.

 

세상 참 좋아지고 기술도 나날이~

 

"착한 가격 착한 상품"

 

요즘은 남자들도 외모를 가꾸는 시대죠.

이왕이면 깔끔하게 과하지 않으면서 핏이

좋으면 보기에도 좋고

같은 상황이면 플러스 되지 않나요?

 

내 남친 신랑을 위해 선물하기도 좋겠어요.

유니크 시대에 신랑과 커플티 장만하고

여름 휴가 준비도 굿!

 

김건모씨가 입었던 바지랑 패턴이 비슷한 배바지도 있어요.

여자들만 시원하고 편하게 살라는 법은 없지요.

냉장고 배바지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여름이 더 무르익어 가는데 시원한 냉장고 바지

준비하면 더위 좀 사그라 들겠죠.

 

아예 냉장고 바지까지 커플로 할까나...

 

여름 여행 해외로 가시는 분들 긴팔 하나 준비도 하고,

너무 다양하니 사고 픈 것들이 줄줄이네요.

 

미리 겨울 코트나 자켓도 맘에 드는 것 고르는 센스!

한 여름에 겨울 옷 사면 좀 다운되겠죠?

 

트레이닝복도 시원하고 모양도 나는 것으로 하나.

바캉스 가기위해 몸 좀 만들려면 멋진 세트로 장만하고픈

간절한 마음이 드네요.

 

'빅사이즈'

 

무엇보다 체격 큰 분들에게 희소식일 것 같아요.

빅사이즈가 이처럼 다양하게 많은 제품들이 있어서

예전에 사이즈만 맞으면 무조건 사시던 분들에게

빅아우터, 빅상의, 빅셔츠, 빅반바지, 빅슬랙스,빅청바지,

빅면바지, 빅밴딩/조거, 빅카고/카모, 빅트레이닝 등등

이 곳에서 한시름 놓으시고 걱정 뚝!

 

당신의 옷 고르기는 독보적인 남자들의 공간

독보남에서 편하고 멋지게 준비하세요.

 

 

 

 

 

 

 

 

 

 

 

 

+ Recent posts